当前位置:首页 >>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 Part 6 (When The Devil Calls Your Name OST Part 6) >> 歌曲列表 第1页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 Part 6 (When The Devil Calls Your Name OST Part 6)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 Part 6 (When The Devil Calls Your Name OST Part 6)

배우 이설의 실제 목소리 주인공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은 가수 손디아가 계속해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새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이하 ‘악마가(歌)’)의 여섯번째 OST인 손디아(Sondia)의 ‘그대는 슬픔이 아니다’(You bring no sadness)가 공개됐다. 손디아가 부른 ‘그대는 슬픔이 아니다’는 지난 6회 방송에서 하립(정경호 분)의 뮤즈가 되기로 결심한 김이경(이설 분)이 연습실 장면과 버스킹 장면에서 들려준 곡이다. 또 ‘그대는 슬픔이 아니다’는 하립이 악마에게 영혼을 팔기 전인 서동천 시절에 만들었던 곡이며, 이를 하립이 김이경에게 전달하며 가사를 입혀 “너의 노래로 만들라”고 주문했던 곡이기도 하다. 하립과 김이경 두 사람을 다시 한번 ‘운명’으로 얽히게 만드는 중요한 매개체가 된다는 점에서 주목할만하다. 특히 “너라는 그리움, 슬픔이 아니야”라는 가사에서 알 수 있듯, 김이경이 가슴 속에 품고 있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연인에 대한 그리움에 빗댄 부분이 인상적이다. ‘불운의 아이콘’ 김이경이 ...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