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오늘도 지송합니다 OST Part 1 (Sorry Not Sorry OST Part 1) >> 歌曲列表 第1页
오늘도 지송합니다 OST Part 1 (Sorry Not Sorry OST Part 1)
오늘도 지송합니다 OST Part 1
사랑도, 결혼도 쉽지 않아!
‘오지송'! 그럼에도 사랑을 믿어요.
KBS Joy의 새 드라마 ‘오늘도 지송합니다'는 ‘천당' 밑 ‘천포 신도시'를 배경으로 하루아침에 파혼당하고 살벌한 신혼집 대출 이자를 갚기 위해서 N잡, N캐 인생에 시달리는 ‘지송이'(전수민분)의 고군분투 파란만장 천포 생존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오늘도 지송합니다'는 ‘극F' 신도시 돌싱녀 전소민과 ‘극T' 이혼 전문 변호사 최다니엘 간 환장의 케미스트리로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으며 특히 ‘신도시'라는 독특한 극중 배경과 다양한 신도시 캐릭터들 역시 관전 포인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오지송'의 첫 OST 곡이 발매되었다. 지송이의 앞날을 응원하는 듯한 대망의 첫 곡 ‘시작하는 너에게'는 2024년 주가가 폭등하고 있는 밴드 ‘LUCY'가 마이크를 잡았다. 희망찬 일렉 기타 리프로 시작되어 폭발하는 듯한 에너지로 채운 ‘시작하는 너에게'는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으로 좌충우돌 ‘오늘도 지송합니다'의 텐션을 책임질 예정이다.
‘시작하는 너에게'는 정승...
专辑歌曲列表
共有2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