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따스한 햇살이 비추던 계절 (温暖的阳光普照的季节) >> 歌曲列表 第1页
따스한 햇살이 비추던 계절 (温暖的阳光普照的季节)
솜처럼 따뜻하고 부드러운 음악을 지향하는 'Cotton Factory'의 첫 번째 EP 발매 .
2012년 유난히 쌀쌀하던 어느 가을날. 따뜻하고 맑은 선율을 그려내는 공장이 세워졌다. 포근한 양털같은 소리로 세상을 채우고 싶은 작은 꿈을 가진 'Cotton Factory'. 누구나 한번쯤 떠올려 봤을 가을밤의 상념을 부드러운 어쿠스틱 멜로디에 실어, 편하게 듣다가도 마음 한구석이 아릿해지는 음악을 조립해 낸다. 조금씩 조금씩 세상을 포근하고 보드라운 소리로 채워 나갈 이 작은 공장이 만들어 낸 첫 번째 앨범에 귀를 기울여보자.
코튼팩토리의 첫 번째 EP '따스한 햇살이 비추던 계절'은 앨범의 제목처럼 따뜻한 봄과 여름에 어울리는 6곡의 노래로 구성되어 있다. 풍성한 사운드로 채워진 타이틀곡 '이젠 괜찮아'와 부드럽고 어쿠스틱한 연주로 채워진 신곡 '따듯한 밤'. 그리고 지난 2년간 싱글로 발매되었던 '집에 가지마' 'Forest' '오늘 밤엔' '우리 이제 잘까요'의 리마스터링 버전이 수록되어 있다.
“새로운 곡을 쓰는 일은 늘 어렵고, 실력 있는 분들과 함께 작업하면서 항상 더 잘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이 남습니다. 하...
专辑歌曲列表
共有6首
-
코튼 팩토리 (Cotton Factory) 3.46 MB 03:46
-
코튼 팩토리 (Cotton Factory) 3.6 MB 03:56
-
코튼 팩토리 (Cotton Factory) 3.56 MB 03:53
-
코튼 팩토리 (Cotton Factory) 3.57 MB 03:53
-
코튼 팩토리 (Cotton Factory) 2.84 MB 03:05
-
코튼 팩토리 (Cotton Factory) 3.32 MB 03:37

